LOGIN
JOIN
+2000
CART
WISH LIST
MYPAGE
TOP


번호 제목
24 ★★ 교환 및 반품안내 ★★   

★★ 교환 및 반품안내 ★★


1.단순 변심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사은품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2.상품 불량,오배송의 경우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비큐셀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불량을 증명할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3.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포장 요기 포함)
- 제품 풀고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 환불 불가
(단순 변심: 7일 이내)



4.제품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제품의 내용물이 2/3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5.교환/환불은 동일제품 1회에 제한함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 제14조환급,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수있습니다.



6.주문취소
-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준비중과 입금전에만 가능합니다.)

23 [교환/반품]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A. 제품 발송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메디큐브 고객센터(070-4711-2497) 또는 Q&A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내용물이 2/3 이상 남아있고,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22 [교환/반품] Q. 상품 불량, 오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   

A. 상품 불량과 오배송의 경우 비큐셀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단, 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


   비큐셀 고객센터(070-4643-1800)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21 [교환/반품] Q.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어요.   

A. 제품은 동일 상품의 색상 교환만 가능하며,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계약에 관한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은 개봉하시지 않은 새상품 상태일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하오며 사용하신 제품은 단순변심, 사용감 불만족으로 인한 교환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을 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왕복택배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하며

   비큐셀 고객센터(070-4643-1800)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 상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비큐셀 고객센터(070-4643-1800) 또는 Q&A게시판에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수거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품 상품이 도착 후 자체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단, 제품은 개봉하시지 않은 새상품 상태일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오며

     사용하신 제품은 단순변심, 사용감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19 [배송문의]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 된 상품에 대해서는 배송 대리점마다 토요일 배송여부가 달라 안내가 어렵습니다.


   주말을 포함하며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18 [배송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돼요.   

A. 물품 수령을 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조회되는 경우에는


   대부분 경비실이나 평소 고객님이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운송장번호를 조회하면 담당기사 연락처가 확인 가능하니 담당 기사와 통화 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수취를 하지 못하신다면 메디큐브 고객센터(☎070-4711-2497)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7 [배송문의]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 되었어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반품건이 입고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고된 반품건 확인 후 반송택배비 (2,5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처리 진행 됩니다.


   비큐셀 고객센터(☎070-4643-1800) 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6 [배송문의] Q. 배송메시지에 옵션, 주소 변경해달라고 했는데 왜 변경되지 않은거죠 ?   

A. 배송메시지란은 배송시에 택배기사님들이 참고하실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부분입니다.

 

   고객님의 배송전 상품옵션, 주소, 연락처등의 변경은 고객센터(☎070-4643-1800) 또는 Q&A게시판에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

   배송상태는 상품준비중. 배송보류 상태일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일 경우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15 [배송문의]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을 해보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어요.   

A.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4 [배송문의] Q.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단, 수령자 정보에 부대, 대대, 사서함 등 군부대 주소지가 기입되어 있을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사로 출고되며

   주 1~2회 한정으로만 출고되오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3 [배송문의]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A. 메디큐브 홈페이지 > MY PAGE > ORDER 에서 운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통해 주문건 조회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를 알고계신다면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12 [배송문의]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   

A. 제품 출고일을 기준으로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택배사 물류량이 많을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서 산간지역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출고일을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물품을 수취하시지 못하신다면

     택배 배송사고일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070-4643-1800)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1 [배송문의] Q. 언제 출고되나요 ?   

A. 당일 오후 4시 전 결제하신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며 이후 결제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 주문량이 많은 주말, 사전예약, 이벤트로 인한 주문폭주, 배송지연 제품은 예외적일 수 있습니다.

10 [주문/결제]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A. 주문은 입금전, 상품준비중, 배송보류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Q&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처리가 불가합니다.

9 [주문/결제] Q. 주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배송보류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게시글을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건은 색상, 옵션 변경만 가능하며 금액이 다른 제품은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

8 [주문/결제] Q. 주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배송보류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변경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게시글을 작성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건은 색상, 옵션 변경만 가능하며 금액이 다른 제품은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변경 처리가 불가합니다.

7 [주문/결제] Q. 주문 후 몇일 이내에 입금해야 하나요 ?   

A. 가상계좌 입금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주문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상계좌는 고객님에게만 부여되는 일회성 계좌번호이므로 입금자명이 달라도 무방합니다.


   단, 결제 예정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 해주셔야지만 입금 처리가 되므로

   ATM 기기에서 동전 입금이 불가할 경우에는 은행 창구 혹은 계좌이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7일이 지난 가상계좌 주문건은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6 [주문/결제]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   

A.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구매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입력하셔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구매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주문/결제]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지만 주문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는 필히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